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Hello World!

안녕하세요:)!

반갑습니다~ 티스토리를 처음 만들어봐서 많이 어색하네요.

하지만 이것도 곧 적응이 되겠죠!

 

제가 개발자를 꿈꿔 왔지만, 잘 하고 있던 현업을 포기할만큼인가?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.

요새는 인터넷이 워낙 잘되어 있어서 책 및 유튜브, 블로그등 개발자로 일하시는 분들의 이야기와

개발자 업계 상태, 현실 등 소중한 정보들이 차고 넘치고 쉽게 접할 수 있더군요. 

 

해당 내용들을 보면서 든 생각은..

YOLO! You Only Live Once!

인생은 한번 뿐이고,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내가 조금이라도 젊었을 때, 내가 하고싶은 거 해보자!..ㅎㅎ 어떻게 보면 철없네.. 라고 생각이 드시겠지만,

그래야 제가 후회를 하지 않을 것 같아서 현업을 그만두고 한번 개발의 늪에 빠져보려고 합니다:)!

 

부족한 부분이 많겠지만, 열심히 하겠습니다!

파이팅~!!